본문 바로가기

Playground/Travel

[Austria] Salzburg 잘츠부르크 (2015.02.11~02.13)

 

 

 

2015.02.11....

 

 

 

A.M 07:30 기상하여 호텔에서 조식을 먹은 후,  잘츠부르크로 향하는 A.M 11:00 기차에 빈서역에서 탑승하였다. P.M 01:52 분에 잘츠부르크 중앙역에 도착. 호텔에 체크인을 한 이후, 잘자흐 강변을 따라 내려오며 산책을 하였다. 그리고 게트라이데가세 거리로 향했다.

그곳에서 명물이라는 보스나 핫도그를 맛보고 좀 저녁식사로는 양이 부족하여 "NORDSEE"로 가서 연어스테이크를 먹었다. 냠냠~  

 

 

Hotel Hohenstauffen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오분거리에 있다. 그냥 조그마하고 깔끔한 작은 호텔이며 조식은 무난햇다.)

 

 

잘자흐 강변

 

 

 


게트라이데가세 거리

 

보스나 핫도그

 

 

 

"NORDSEE" 의 연어스테이크

 

 

 

 

 

 

02.12...

 

 

 

A.M 08:00 기상.. 호텔에서 조식을 먹은 후, 눈이 너무 많이 쌓인 미라벨 궁전으로 가서 관람 이후, 게트라이데가세의 모짜르트 생가 박물관 관람이후,  레지던츠&돔 을 보고 난 후 호엔잘츠부르크 요새에 힘겹게 걸어올라 관람후 내려왔다.

이후, Elefant Restaurant 에서 오늘의 메뉴를 먹고 캔맥주 Zipfer를 사들고 호텔로 go! (배터리가 없는관계로 레스토랑 사진은 못찍어서 너무 아쉬웠다. 그냥 오늘의 메뉴를 시켜보았는데 고기가 아니고 버섯과 밀가루로 만든 덩어리 같은게 섞인 음식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미라벨 궁전

 

 

 모짜르트 생가

 

 잘츠부르크 골목길

 

 

 레지던츠&돔

 

 

 

 호엔잘츠부르크 요새

 

 

 요새에서 본 잘츠부르크의 전경

 

 

 

 

 

 

02.13...

 

 

A.M 07:30 기상하여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쉬다가 잘츠부르크 중앙역으로 향하였다. 그러나 기차가 연착되어 P.M 12:17에 탑승하였다.(겨울의 유럽은 눈이 너무 많이와 기차가 시도때도 없이 연착이 된다.)

  취리히를 향해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