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있는 쉐이더가 아닌 추가설치..
P_MegaTK -> 멘탈레이 쉐이더
벨벳 체크(samplerInfo 같은 느낌)
Use Indirect Illumination이 켜지면 파이널게더가 안먹는다
<카메라 그로우>
정과장님의 맨탈레이 쉐이더
Output shaders -> Glare_LUME 이걸 카메라에 연결 message --> mentalrays controls (miOutput shader)
'Tutorial or Tip > Maya'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ya]브렌드 쉐입 Tip (1) | 2010.07.01 |
---|---|
[Maya]맨탈레이 Batch Bake (0) | 2010.05.19 |
[Maya]Mentalray 투명도 문제 (0) | 2010.04.29 |
[Maya]Maya에서 Dismap 적용할 때 (0) | 2010.04.28 |
[Maya]sss쉐이더 (0) | 2010.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