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ntalray texture node 옵션
- File size width/File size Height : width 값은 랜더링 해상도의 두배
Height 값은 랜더링 해상도와 같은 수치
- Image name : 스틸이미지 따로지정하지 않는다.
애니메이션 랜더링 - bake 파일저장.
최종 랜더링시 writable 옵션을 끄면 랜더링 시간 향상
- sss 쉐이더 옵션 <weight : Diffuse + Front = 1>
Back sss Depth : Back sss Radius와 같은 값 유지
이 Depth 값이 Radius 값보다 높으면 : 발광
낮으면 : 발광 약해짐
Overall color : 피부의 제일 위쪽에 over 되는 color. 기본칼라에서 약간밝은 texture
Diffuse color : 피부의 안쪽에서 살짝 투명한 뒤로 보이는 핏줄이나 근육의 불규칙 등의 texture
Epidmal scatter color : 기본 칼라보다 좀더밝은 texture
Subdermal scatter color : 기본칼라 보다 좀더 어두운 texture
Back scater color : 기본칼라보다 가장 어두운 texture
Spcular color : 스팩큘러 칼라
Light map : 라이트맵
Bump : bump 맵, texture 를 바로적용했을 때 마야의 범프노드가 생성이 되지않는다.
마야의 유틸리티인 범프노드를 생성 후에 수동으로 texture를 연결하고 이것을 스킨쉐이더와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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