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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torial or Tip/Maya

Maya에서 Displacement Map 적용시 해줘야 할 사항


맨탈레이에서 적용시
랜더타임의 감소를 위해 몇가지 옵션을 바꾸어 주어야한다.




Window -> Rendering Editors -> Mental ray ->Approximation Editor


디스맵이 적용된 오브젝트를 클릭하고
Subdivisions의 create를 누른다
(이 옵션을 실행하면 스무스를 하지않아도 오브젝트에 스무스가 적용된 것 처럼 랜더링 된다.)





mentalraySubdivApprox1의 속성



N Subdivisions 의 수치를 높혀주면 더 스무스의 퀄리티가 올라간다.

그리고 Attributes -> Add
에서 miExportCCmesh 를 추가해준다.

Data Type 옵션 Boolean으로 바꿔주기





위와 같이 해주면 젤 아래쪽 Extra Attributes 속성에 새로 생김을 볼 수있다.
그럼 이를 체크해 준다.







그리고 추가로 해줘야 할 것..



Feature Displacement -> o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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