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ground/Hobby

2010 SICAF Exhibition


회사에서 지원해준다해서 캐릭터 페어 다녀옴..



내 스타일인 어두침침한 그림들..




오랜만에 보는 우리 보래용씨~



개그맨 박준형이 무슨 사회도 보고 있었다.
뭐였는진 잘 모르겠다.. 요리였나..




내가 다니던 전 회사의 애니메이션 '롤링스타즈'
포스터랑 피규어들이 있었다.



게다가 내가 사랑하는 상근씨도 와 있었다는 ~♥



캐릭터 라이센스(?) 쪽 파트에 있던..


한번 가볼만 한 곳이었다.. ㅋ
작년보다 볼게 많았던듯..